티스토리 뷰

반응형

이번달 자동차보험이 만기가 되어 매년 해오던 한화손해보험이었는데 조금 비싸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간 비교견적은 해본적이 없었고 요즘 이벤트가 많다는 얘기를 듣고 생각을 다시하고 서칭을 좀 해봤습니다. 자동차보험 다모아도 있고 여러가지가 있지만 네이버페이와 다이렉트의 이벤트가 끌렸습니다. 자동차보험 갱신이 예정이시라면 최저가에 이벤트 혜택도 보고 가입하시기를 바랍니다.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삼성화재가 저렴하고 괜찮아보였으며 10만원정도 절약하고 쿠폰까지 받았네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대한민국 당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 1위가 눈에 띄네요. 보험도 역시 삼성인가요? ㅎㅎ 홈페이지의 혜택/서비스를 클릭합니다.

이벤트 - 진행중인 이벤트를 클릭하면 몇개의 이벤트가 나옵니다.

먼저 첫번째 네이버페이는 네이버페이에도 있으며 두번째 다이렉트 친구소개는 여기에만 있습니다. 커피를 원하시면 커피 2잔 이벤트를 선택하고 포인트나 기타할인이 좋으시면 페이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두가지 중복은 안되고 저는 커피는 몇개 쿠폰이 있어서 네이버 포인트로 선택했습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장점은 40만원 보험료 기준으로 최초 1회는 10000원 + 4000원으로 14,000원 네이버포인트가 쌓입니다. 네이버 쇼핑에서 페이사용이나 어플 사용많이하시면 이방법으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커피를 사용하시려면 해당 이벤트페이지를 친구나 가족에게 공유해서 받은사람이 링크를 통해 자동차보험료를 계산하면 커피쿠폰 2장을 즉시 발송해주네요.

 

단,

자동차를 보유한 신규고객만 가능합니다.

최근 12개월내 삼성화재 다이렉트 이벤트 참여자는 불가합니다.

이벤트 중복시 경품은 지급되지 않습니다.

 

위의 내용참고하시어 자동차보험을 삼성화재 다이렉트로 계획하고 있다면 이벤트 혜택까지 챙기셔서 2배로 혜택 얻어가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