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tvN과 jtbc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을 보는 티빙이 요즘 인기입니다. 최근 이벤트로 네이버플러스 처음가입하면 티빙 1달 무료권을 주는데요. 1달이 지나면 월 4900원씩 카드 결제가 바로 되는데 코로나시대에 비용을 조금 아끼는 방법이 있습니다. 

 

과거 2-3년전 해외여행을 많이 다니던 우리 국민들이었는데 대한항공도 많이 이용하셨을 겁니다. 이에 네이버와 대한항공이 콜라보레이션으로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쿠폰을 발급해서 1달씩 이용이 가능한데요. 여기에 필요한 마일리지는 600마일입니다. 비행기로 마일리지 쓰는것보다 손해보는것은 맞으나 코로나 시대가 장기화 되면서 집콕이 늘어나고 있고 이런 마일리지를 소멸시키거나 아끼지말고 티빙을 보는것을 선택했습니다. 먼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정말 오랜만에 보는 KOREAN AIR 로고에 항공기의 모습이네요 ㅠㅠ 스크롤을 좀 아래로 내리면 이벤트 화면이 나오는데요.

이벤트 확인 누르고 들어가면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진행중인 이벤트에서 새로운 마일리지 사용법 - 네이버 멤버쉽 써있는 링크를 누르면 됩니다.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10일 남았으니 어서 진행합시다. ^^ 

스카이패스 회원으로 로그인이 필수이며 마일리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구매하면 1명은 국내선 일반선 왕복 항공권 2매, 100명은 네이버 페이 10000원, 100명은 버거+콜라세트를 주는데 당첨되고 싶어요! 당첨자는 9월 10일 발표 두둥.

마일리지 사용하기 버튼을 누르면,

고객 정보 입력칸에 네이버 ID 입력후 이메일로 인증번호 받고 입력하면 되며 600마일 소진됩니다. 제 잔여 마일리지는 15,405 마일이 있는데 이거 언제 쓸 수 있을까요 O.O ?? 전체동의하고 바우처발급을 누르면 바로 1달 이용권이 발급됩니다. 이렇게 하면 완료가 되었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쉽가서 확인해볼까요?

설정을 누르면 네이버플러스 멤버쉽 관리가 나옵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원래 1개월 무료 체험은 8월 22일에 끝나는거였지만 대한항공 바우처로 인해 8월 22일 결제가 되어 무료로 표시되면 9월 22일 결제 예정으로 바뀌게 되면 자동으로 1달 연장되게 됩니다.

집콕시대에 이렇게라도 활용하여 티빙이나 다른 매체를 보며 즐겨보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