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배달의 민족과 더불어 배달앱으로 인기가 많은 요기요에서 첫주문 할인으로 1만원 싸게 배달시킬 수 있습니다. 한가한 주말 점심 오늘은 요기요를 이용해서 중국집 세트를 시켜보려고합니다.

평소에 배민만 사용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최초 할인을 받아서 주문하는 배달요기요입니다.

1000만회 이상? 배달요기요도 인기가 역시 대단하네요.

이용약관 동의에서 전체 동의 후 시작하기를 눌러주세요.

위치 액세스하는게 편하긴 하는데 안해도 상관은 없습니다.

메인화면에 바로 나오는데요? 총 2만원할인? 1만원 아니었나.. 첫 주문 쿠폰 받기를 눌러봅니다.

보니까 처음 시키면 1만원 할인쿠폰주고 추후에 추가 할인이 있는 것 같아보이네요. 이 이벤트는 연락처별 1인1회 참여 가능하며 쿠폰 받기를 반드시 눌러야합니다. 1달 내에 사용해야하니 바로 발급받아 사용하는게 좋아보이며 10월에 신청하면 10월 31일전에 사용해야합니다.(PC와 모바일 웹은 사용불가!)

아.. 로그인을 해야하지요.

요기요 로그인 3가지 방법이 있는데 원하시는 것으로 하면됩니다. 전 카카오로 쉽고 간편하게 진행할게요.

1. 카카오 로그인

2. 네이버 로그인

3. 이메일 로그인

마지막으로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해야지 회원가입이 완료되니 번호 입력하고 인증하세요.

요기요 회원가입이 완료되었고 재로그인하셔야합니다.

쿠폰이 발급되었고 쿠폰함에서 확인해봅니다.

마이요기요 우측 하단에 보이시지요? 클릭해주세요.

마이요기요에 쿠폰함 1장이 보입니다. 요기요프렌드 이모티콘 공기밥이 너무 귀엽죠?^^

보유 쿠폰 10,000원 첫 주문 전용 쿠폰이 발급되었습니다. 역시나 그냥주는게 아니고 15,000원 이상 주문시 가능하며 31일까지 주문가능하기에 14일 남았다고 나오네요.

오늘은 중국집으로 주문해봅니다.

세스코? 세스코 인증되어있는 업체가 더 청결하다는 뜻이겠죠? 이제 중국집도 배달요금 2000 ~ 3000원 시대네요 ㅠ

세트2! 탕수육+짜장+짬뽕+만두로 국민세트로 주문합니다.

최초 1회 본인인증 등록하라고 하며 휴대폰 인증하기로 완료합니다.

패스(PASS)로 진행가능하며 SKT, KT, LG U+, 알뜰폰이 있는데 본인에게 맞게 패스나 문자(SMS)로 인증하기 바랍니다.

유한회사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PASS 인증 완료되었고 닫기를 눌러주세요.

요기요 1초결제 가입도 있는데 저는 요기서결제 신용카드로 진행합니다.

쿠폰함에서 보유 쿠폰 1장을 적용하셔야합니다.

총 27,000원인데 만원 쿠폰할인받고 17,000원입니다. 그런데 배달요금 3천원 극악이네요;;

일회용품 미지급 안내인데 수저나 포크는 플라스틱으로 환경을 생각하면 빼주세요 하고 있습니다.

KG이니시스로 17,000원 결제를 합니다.

신용카드를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 모바일에 앱카드가 등록되어있으면 체크박스를 선택하고 바로 주문 가능합니다. 다음을 클릭합니다.

삼성카드 앱으로 결제하는 앱카드 실행을 눌러주세요.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갑자기 배달음식이 땡길 때 요기요 써본적 없다면 요기요 첫 구매할인으로 쿠폰받고 저렴하게 식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