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토스뱅크가 출범하면서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내세운 2가지 중 한개인 체크카드를 저도 신청하였고 오늘 수령하였습니다.

토스뱅크(toss bank)에서 이렇게 검정색으로 심플하게 우편이 직접 등기로 왔습니다.

토스뱅크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한국지식재산센터 13층

토스뱅크 고객센터 : 1661-7654

New, Banking, \ 로 선보이는 슬로건인가요? 추가로 스티커도 줬습니다.

Change, Money, Flex와 아이콘 4개 그리고 Life Work 스티커가 새로 있는데 카드에 붙이라는 뜻이겠죠??

저는 앞면 연두색, 뒷면 파란색으로 신청했는데 카드 색감이 정말 예쁘네요.

토스에서 준 스티커 하나 붙여봤는데 어떤가요? 유령 캐스퍼인가요?ㅋ 카드를 등록하러 토스앱을 실행시켜봅니다.

토스 - 홈 - 소비를 눌러주세요.

어랏.. 제꺼 토스뱅크 레몬블루가 이미 등록되어 있네요? 등록이 되어서 왔나봅니다. 등록이 되어서 올 수도 있는건가요?

아직 사용하지 않았으니 10월 쓴 금액은 0원이구요. 이 카드는 OTP 기능도 된다고 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경험하러 가기를 눌러주세요.

1000만원 넘게 이체할 때 OTP를 따로 쓰지 않고 토스뱅크카드 OTP를 이용해서 NFC 기술로 인증하여 보내기가 가능하네요.

카드를 대는곳은 휴대폰 뒷면 중앙이며 인식이 잘 안되면 케이스를 벗기고 진행해보세요.

이런식으로 가로본능?? 처럼 카드는 가로로 대주시면 됩니다.

아.. NFC 설정하기가 나오는데 저는 카드를 우선 사용하지 않을 것이라서 설정하기는 나중에 다시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 체크카드 혜택이 괜찮은데 많은분들 잘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