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난 8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했었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시 5% 적립과 티빙을 선택해서 무료로 한달을 볼 수 있는 엄청난 혜택을 누리고 있었죠. 하지만 9월 22일 만료일이 다가왔고 당시 대한항공과 네이버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마일리지 연장을 계속이어갈 수 있다고 알았는데 방법을 알아냈습니다.

대한항공에서 제공한 1개월 이용권으로 9월 22일까지 멤버십 기간을 무료로 이용중이었습니다. 사실 무료가 아니라 저의 마일리지를 600마일 사용한 것이긴 하지요~ 이제 1달 더 연장을 하러 가보시지요. 대한항공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비행기 타본지가 언제였던지 기억도 안나네요. 메인화면의 우측 메뉴중에 스카이패스를 클릭합니다. 당연히 로그인하셨죠?

스카이패스 - 마일리지 몰을 선택합니다.

KAL 스토어, 호텔, 라이프, 투어, 입장권, 코트룸 보너스가 있는데 라이프를 선택합니다.

라이프에 네이버!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마일리지로 이용할 수 있다고 나오니 자세히 보기 클릭합니다.

제 보유 마일리지는 14,805마일이 있는데 생각보다 많이 있네요?^^ 이거 못 쓸거 같은데 네이버플러스나 무한 연장해야겠어요.

아래 사용자 선택화면에서 고객 정보 네이버ID에서 네이버 이메일주소를 넣고 이메일로 인증번호 받기를 클릭합니다. 네이버 이메일로 갑니다.

네이버 메일에 멤버십 바우처 발급을 위한 인증번호가 전송됩니다. 복사하여 인증하세요.

저는 다시 보여주려고 입력했더니 이미 9월건을 방금 발급해서 연장했더니 안된다고 합니다.

유의사항 필수를 전체동의하고 바우처 발급을 클릭합니다. 이 때 바로 바우처가 발급되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적용되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사용예정 이용권이 생겼고 대한항공 1개월 이용권으로 9월22일에 1달 무료로 결제로 나오게 됩니다. 무료라는 것은 이미 마일리지로 바우처를 발급받았기 때문에 대한항공 600마일을 사용한 것입니다.

보관중인 이용권을 보면 유효기간은 17일 부터인데 위에 결제예정일이 22일이기 때문에 22일에 이용권이 사용되게 되며 10월 22일전에 다시 추가구매를 하면 됩니다. 이렇게 연장해서 네이버플러스 유료 멤버십을 무료같은 다른방법으로? 마일리지를 이용해서 비대면 코로나 시대에 집에서 많은 서비스를 즐겨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