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개운한 주말 오전 카톡이 왔습니다. 띵동 ~

8월 첫주문 선물세트?? 1만원 쿠폰에 0원 특가 그리고 배달팁 30일 무료라는 광고가 왔네요. 뭔가 매력적으로 보이고 배민 b마트 귀동냥으로 많이 들어보아서 싸게줄 것 같은 느낌이 들어 지금 선물 받기를 눌러보았습니다.

누르면 배달의 민족 어플이 켜지는데 어라?? 광고를 해놓고 "아쉽게도 배민B마트 서비스 지역이 아니네요ㅠㅠ"?? 왜 이러는거죠.. 점점 이유가 궁금해집니다. 현재 서울과 인천, 경기 일부지역이라는 여기는 경기도 이천인데 촌동네로 분류되나봐요?? 무시하려다가 배민 어플에서 주소를 서울로 등록해봅니다.

금천구로 설정하고 현 위치 주소로 설정하니 배달의 민족 주소가 바뀌면서 메인화면 바뀝니다. 원래 기존의 화면을 먼저 보겠습니다.

배달, 포장, 쇼핑라이브, 선물하기, 전국별미를 다 클릭해봤는데 배민B마트에 관한정보는 없습니다. 주소때문인가하고.. 서비스 가능지역 메뉴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그러한 정보는 없었습니다. 아까 금천구 주소로 등록하고 이동합니다.

금천구로 바꾸니 메인화면에 드디어 나타났습니다. "B마트"... 장보기도 즉시배달?? 눌러봅니다.

배달시간 20 ~ 30분?? 24시까지 주문?? 정말 빠르고 편하게 되어있어보이네요. 상품만 많이 있고 품질만 좋다면 이마트와 대결구도가 가능해보이는 배민b마트네요. 과일,채소,샐러드 정육,수산 밀키트, 생수,커피,음료,우유,반찬,분식,야식,세제,세탁,빵,아이스크림,헤어,반려동물 등 다있네요?? 할인쿠폰도 엄청 뿌리는 거 같습니다. 그러나 결론은...

 

경기도 이천은 서비스 지역이 아니랍니다.

 

서비스 가능지역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메뉴도 만들어 주었으면 좋겠고, 어서빨리 활성화 되어서 서울 및 경기도 전체가 배달의 민족 b마트 서비스가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