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타코인을 무료로 얻는 방법이 있는데 더폴 어플을 이용해서 설문조사와 의견을 기록하는 것입니다. 하루에 몇개씩 설문이 업데이트 되는데 한개씩 할 때마다 약 0.25 meta를 지급해줍니다. 심심풀이로 하다보면 포인트가 쌓이고 메타디움도 얻고 좋은 앱인 것 같습니다.

휴대폰에 상기 어플을 찾아 설치 후 로그인을 합니다.

전체메뉴는 이번달 참여했던 설문을 모두 보여주며 참여가능 메뉴에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우측하단에 MY 사람모양을 클릭합니다.

저는 총 참여한 폴이 442개이며 사용가능한 META는 5.45메타로 약 769원이네요. 이 사용가능 금액만 송금이 가능합니다. 저는 누적으로 103.55 META를 이체했는데 만몇천원 되는 것 같아요.

다음화면에서 "META코인을 다른 사용자와 주고 받을 수 있어요"를 클릭합니다.

META 코인 주고 받기에서 "META 코인 보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 화면이 나오는데 아까말했듯이 5.45 META를 보내기가 가능하고 보낼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보통 업비트로 많이 보내는데 업비트 기준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수수료는 0.00168 META 입니다.

업비트 어플을 실행 시키고 로그인하면 메인화면이 비트코인 화면입니다. 여기에서 우측 하단에 "입출금"을 클릭합니다.

입출금의 검색창에 메타를 입력하면 "메타디움" 코인이 나오는데 이 코인을 클릭합니다. 저는 총 54,393원의 자산이 있네요. ㅋ

그리고 META 입출금에서 입금하기 버튼을 눌러서 보내면 되고 제가 가진 업비트의 메타디움 총보유수량은 11.14832000 META 입니다.

그러면 QR코드와 주소문자가 나오는데 주소 복사를 눌러줍니다. 이 주소를 더폴의 보낼 주소에 붙여넣기합니다.

여기에 붙이면 되는데 주의할점은 전송한 코인은 절대회수할 수 없기에 신중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소입금금액은 0.0015 META 입니다. 이렇게 송금하면 약 1-2분내에 앱푸쉬로 공지가 날라옵니다.

이렇게 말이죠. 업비트에서 5.44832000 META가 입금완료되었다고 나오며 업비트로가서 잔고를 확인해보면 됩니다. 참고로 메타디움이 꽤 하락했다고 느껴지면 들어가는게 더 좋겠죠? 상기 내용참고하시어 무료코인으로 메타디움 매수하는 법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