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출석체크 이벤트와 앱테크를 통해서 밀크코인을 조금 가지고 있는데 수익은 좋지 않습니다.

현재 업비트에서 보유하고 있는 밀크(MLK)의 매수금액은 80,875원인데 평가금액은 -24.51% 손실중인 60,982원...뜨악! 하지만 이 돈이 제 현금은 아니고 앱테크를 통해 얻은 포인트를 코인으로 전환한 것입니다. 오랜만에 밀크 앱을 실행시켜보니 메가박스와 2밀크를 주는 이벤트를 진행중이어서 소개해드릴까합니다. (1밀크가 현재 1445원이니 2밀크면 약 3천원주네요.)

MiL.k 밀크 어플을 실행시켜줍니다. 없으신 분들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PIN번호 간편 로그인 화면인데 본인이 원하는 로그인 방법으로 로그인하시면 되고 PIN번호를 잊어버리신분은 가운데를 클릭해주세요.

밀크앱이 실행되는 과정이네요.

실행되었습니다. 현재 밀크는 0밀크이고 팝업이 뜨면서 밀크X메가박스 연동 MEGA WEEK 하면서 연동시 2MLK를 즉시준다고합니다.

저는 추가로 야놀자와 신세계를 연동했는데 이 이벤트도 계속하고 있을듯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진행하시면 됩니다. 팝업을 클릭해줍니다.

기간은 9/16 ~ 30일까지에 선착순이니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메가박스와 밀크를 최초 연동하면 3가지 혜택을 준다고 합니다.

1. 2밀크코인(선착순 3만명) + 1000 포인트

2. 신규회원시 2000포인트, 영화할인쿠폰

3. 영화보면 2000포인트 한번 더 지급

 

요즘 영화관 가기 쉽지않은데 CGV나 메가박스가 방역을 잘해주고 있고 홍보도 많아지고 슬슬 위드코로나 얘기가 나오면서 영화산업이 다시 성장하길 기대해봅니다.

이벤트 하단에 "밀크 서비스 연동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 보기를 체크하시고 연동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밀크 계정연동 약관동의인데 3가지 필수사항이기 때문에 전체동의를 클릭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어라.. 근데 여기서 밀크 회원가입으로 넘어가는데 네이버나 카카오로 로그인을 해도 반응이없고 흰 화면만 나옵니다. 생각해보니 메가박스 어플이 설치가 안되어 있고 로그인을 해야지 될 것 같았습니다. 플레이스토어에서 메가박스 앱을 설치합니다.

MEGABOX 500만회 이상 다운로드 되어있네요. 설치를 누릅니다.

메가박스 앱 접근권한인데 카메라, 주소록, 저장공간 확인 후 확인을 눌러줍니다.

오랜만에 보는 영화 포스터인데 이번 추석에 "기적"이 흥행할 것 같습니다. 지금 만나러 갑니가 감독님이 만드신 작품인데 정말 기대가 되네요.

메가박스 로그인화면인데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회원가입 본인인증 단계인데 휴대폰 인증과 아이핀 인증이 있는데 원하시는 것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저는 휴대폰 인증을 진행합니다.

저는 알뜰폰 이용자이고 LG U+ 사용중이기에 클릭하고 선택을 누릅니다.

그리고 패스(PASS)와 문자 인증이 있는데 저는 패스 인증으로 하였고 이름과 휴대폰번호, 알뜰폰 사업자를 확인 후 인증요청을 합니다.

패스앱에서 메가박스(주)에서 인증요청이 왔다고 알림이 뜹니다. 알림을 클릭하고 패스 인증 6자리를 눌러주면 인증이되고 인증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약관동의 화면인데 필수항목 2항목체크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메가박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그런데 신규 회원 혜택 확인?이 있는데 뭔지 궁금하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총 4가지인데 요약하면,

1. 영화 3천원 할인쿠폰

2. 1번 사용시 다음날 2천원 할인쿠폰 지급

3. 5 ~ 최대 10% 메가박스 멤버십 적립

4. 생일축하쿠폰(유효기간 발행일부터 4일)

메가박스 로그인 로딩 화면입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9.15 상영중인가요?

로그인되었습니다. 당연히 메가박스에는 쿠폰이나 포인트가 없겠죠? 우리의 목적은 밀크 2코인이니까요. ^^ 이제 다시 밀크 앱으로 와서 계정을 연동시켜줍니다.

Mil.k 계정연동이 완료되었다고 나오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현재 보유한 밀크 포인트입니다. 현재는 보유한 포인트가 없습니다. 약 3분 후? 빠르게 밀크앱에서 푸시가 날라왔습니다.

코인 2밀크를 보내주었고 빠른 일처리 인정이네요. 이제 가서 2밀크가 들어왔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상단에 바로 밀크코인이 보이네요. 2밀크 3천원을 거래소로 보내서 사용하면 되는데 이 포스팅은 추후 2탄에서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선착순이고 조기종료될 수 있어서 빨리 밀크코인 받으셔서 활용하시는데 도움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