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야놀자가 상장을 준비하고 있는데 관련코인인 밀크 2코인을 이벤트로 수령하였습니다. 현재 밀크코인으로 야놀자와 메가박스가 콜라보를 하는 등 점진적인 업무 확대를 이어가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CU편의점과도 업무 협력을 하는 등 밀크의 활동세가 심상치 않은데요.

이제 밀크코인을 거래소인 업비트로 옮기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밀크어플을 실행시킵니다.

핀번호 간편 로그인을 입력하고 로그인을 합니다.

2 MLK가 있는데 현재 1밀크가 1,425원이니 2,850원이네요.

밀크지갑에는 어라.. 1MLK-1420 KRW? 5원정도 낮긴한데 비슷하네요. 이제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나의 밀크코인에서 2코인을 보낼 수 있으며 보낼주소인 QR코드를 입력하고 보낼 수량을 입력하면 됩니다. QR코드를 가져오기위해서는 업비트 어플을 실행시켜야합니다.

국내1호 승인 거래소가 된 업비트에서 이제 고객확인제도로 실명확인을 하려나봅니다. 많지 않은 돈이지만 이제 코인도 세금을 떼고 제재가 가해지겠네요.

거래소 메인화면이며 거래소, 코인정보, 투자내역, 입출금, 내정보가 있는데 입출금을 클릭합니다.

입출금 코인명에서 "밀크"를 입력합니다.

밀크가 검색되는데 현재 제가 보유한 밀크가 42.20225677MLK인데 좀 많이 모았네요?ㅎㅎ 금액으로 치면 59,927원입니다. 밀크를 클릭합니다.

MLK 입출금 하단에 입금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내 MLK 입금주소가 나오는 QR코드로 해도 되고 하단 우측의 주소 복사를 눌러줍니다.

이제 복사된 주소를 밀크코인 송금 보내기에 입력하면 됩니다.

다시 밀크어플로와서 QR에 주소를 붙여넣기하고 전액을 누르면 2밀크가 선택됩니다. 참고로 최소 송금 밀크는 1밀크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소가 맞는지 다시한번 확인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반드시 주소가 맞는지 확인이 필요한게 밀크코인이 잘못송금되면 다시 받을 수 없기 때문입니다.

2밀크가 전송이 완료되었다고 나오며 이제 조금 기다리면 업비트 앱푸시가 올겁니다.

보내기는 확실히 보내졌고 0MLK로 잔액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알림이 왔고 2.00000000 MLK 입금되었다고 나오네요. 소수점 이하가 8자리나 되고 재미있네요.

업비트 투자내역 - 거래내역 메뉴로 가면 체결되었고 입금과 거래수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밀크코인은 손실중이지만 모두 포인트로 모은것이라서 부담은 없네요. 평가금액은 조금 올라가서 62,767원이며 앞으로 야놀자 상장때까지 밀크코인이 우상향 하리라고 생각합니다. 밀크코인 업비트로 송금하는 방법을 알아봤는데 내용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